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매→박구윤 아버지의 정체공개 [종합] 듀엣 결승시작 홍지윤
    카테고리 없음 2021. 10. 4. 09:53

    '복면가왕' 듀엣 결승 시작 홍지윤 자매→박구윤 아버지의 정체 공개 [종합]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용감한 형제와 형제의 난이 듀엣 대전 1위를 놓고 대격돌한다.

    26일 오후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듀엣대전이 열렸다. 이날 1라운드 마지막 조 로열 패밀리와 형제의 난의 대결이 그려졌다.

    로열 패밀리와 형제의 난은 신효범의 사랑하게 될 줄 알았다를 부르며 실력을 과시했다. 원곡자 신효범은 먼저 로열 패밀리에게 "사랑하는 사람의 느낌이 들었다"고 칭찬했다. 이어 "'형제의 난'이 아주 완벽하게 잘됐다. 나보다 잘했다. 녹음 전에 가이드가 이야기를 했다면 매우 도움이 됐을 거라고 생각한다」라고 절찬했다.

    결국 17표로 형제의 난이 로열 패밀리를 꺾고 2라운드에 진출하게 됐다. 이로써 '용감한 형제', '오케이 홍 자매', '명창가문 25대손', '형제의 난' 등 2라운드 맞대결 4개 팀이 됐다.

    이미지의 원본을 보다

    본격 출범한 2라운드에서 용감한 형제와 오케이 홍 자매가 먼저 맞붙었다. 오케이 홍 자매는 소녀시대-테티서 인클에서 매력적인 무대를 선보였지만 용감한 형제를 이기지 못하고 무너졌다.

    이어 공개된 오케이 홍 자매의 정체는 종합편성채널 미스트로트2에서 2위를 차지한 홍지윤과 동생의 신인가수 홍주현이었다. 홍주현은 신인인데 선배 덕분에 좋은 무대에 설 수 있어 고맙다고 말했고, 홍지윤은 Twinkle은 함께 아이돌 연습생이었을 때 자주 불렀던 노래였다고 깊은 의미를 설명했다.

    2라운드에서는 명문 가문 25대손과 형제의 난이 16강 진출을 놓고 맞붙었다. 극찬을 받았던 형제의 난이 승리를 쟁취했고, 마침내 밝혀진 명창가문 25대손의 정체는 트로트 가수 박구윤과 그의 아버지인 작곡가 박현진이었다.

    MC 김성주는 "박현진 씨가 방송계를 떠났다. 20년간 해온 '전국노래자랑' 심사위원 자리도 내놓았는데 아들의 부탁으로 이렇게 '복면가왕'에 출연하게 됐다"고 배경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박현진은 박구윤을 보면서 "내가 바다에 가고 싶다고 하면 배를 띄우고 기다리는 아들이다. 나와 마음이 같은 아들"이라고 애정을 표시했고, 박구윤도 "오래 건강했으면 좋겠다. 사랑해요, 아빠」라고 따뜻함을 더했다.

    한편 방송 말미 예고에서는 3라운드에서 격돌할 용감한 형제와 형제의 난의 치열한 싸움이 눈길을 끌었다.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화면 캡처]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