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즌1 결말과 비밀 미드 로스트 LOST
    카테고리 없음 2021. 2. 28. 15:21

    LOST 시즌1 그들의 이야기

    잭_ 외과의사 시드니에서 돌아가신 아버지의 관을 들고 LA로 가는 아버지는 의료 실수로 환자를 죽이고 그 사실을 잭이 알림으로써 아버지는 의료계에서 퇴출.잭의 아버지와 소이어는 시드니에서 술을 마셨다42

    사이드_ 군인 자신이 사랑했던 나디아를 심문하고 풀어주는 그 후 시드니에서 경찰과 협상하여 테러를 막고, 나디아가 있는 LA로 가기 위해 비행기에 오른다.

    이야 어린 시절 어머니가 남자에게 사기를 당해서 아빠가 총으로 살해, 아빠도 그 자리에서 자살한다.사기를 친 남자를 찾으러 시드니에 갔는데, 엄한 사람을 죽이고 로스앤젤레스로 추방당해.

    성&진(김윤진&다니엘 대 김)은 엄청난 집안의 딸인 선과 결혼해 선의 아버지 백 회장 밑에서 일하다가 점차 이상해진다.종업

    분&새넌 둘은 재혼 가정의 이복 남매 42새넌이 시드니에서 남자에게 속고(?) 둘은 LA로 돌아가기 위해 비행기에 오른다.

    케이트는 범죄자에게 쫓기는 상황에서 암에 걸린 어머니를 만나러 갔어(무엇 때문에 쫓기는지 시즌2에 나오는) 경찰에 들켜 옛 남자친구(의사)와 도망칩니다.그리고 남자친구가 경찰의 총에 맞아 숨졌고 경찰이 남자친구의 추억의 물건을 은행에 숨겨 이를 찾기 위해 훔치다 동료 도둑들을 죽이고 떠났다.결국 농장 주인이 신고했다가 붙잡혀 LA로 가게 된 TMI 농장 주인은 현상금으로 23,000만달러를 받는다.

    찰리, 인기가수였다가 같은 그룹이었던 오빠로 인해 약해진다.좋은 집 여자를 만나 갱생하려다가 약을 사려고 여자 집에 있는 물건을 훔쳐서 인생이 깨진다.

    마이클 & 월터 마이클은 원래 그림을 그리던 사람이라 돈을 벌지 못한다.밥조계에서 일하던 아내(2명이 결혼은 하지 않았지만)가 월터를 낳고 둘이 암스테르담으로 가서 다른 남자와 결혼했는데 아내가 갑자기 죽고 마이클이 월터를 키우게 된다.

    존 록-함화사 직원함 회사에 다니지만 거의 미국인 김병만급 항상 정글의 법칙 같은 삶을 꿈꾸는 사람들이었다.근데 못 걷겠다. 휠체어 타고 다닌다.비행기 추락 후 갑자기 걷게 된다.

    클레어의 어린 나이에 남자친구가 책임지면 배가 부르니까 갑자기 도망가는 모습을 봐주는 아저씨가 아이는 본인이 꼭 키워야 한다며 비행기표를 주더니 덩달아 추락했다.

    휴고정신병원에서 만난 동료가 늘 기억하던 숫자로 로또에 당첨된다.그 뒤로 계속 안 좋은 일이 생겼는데 그 숫자가 해치에 적혀있었어

     

    LOST 시즌1 나의 이야기

    아.. 재미있게 봤는데 왓챠로 12월31일이후에 로스트리밍종료; 넷플릭스는 이제 10월에 스트리밍종료 어디서 봐야하는지 아시는 분..?

    소이어 뭔가 제 스타일 개인적으로 소이어에프소드가 제일 충격적이고 기억에 남아요제가 가지고 있던 편지는 받은게 아니라 본인이 직접 쓴거라 소름;
    존이 해치를 보면서 열을 올려서 생각하는 얘기 개인적으로 피렌체로 본 다비드씨는 정말 인상적이었고 거기에 대한 이야기로 굉장히 감명깊었습니다역시 뭐든지 시즌1이 가장 재미있는것 같아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