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발매가 됐네요.삼선g 갤럭시 Z Flip, Foldable Smartphone 삼성 전자 갤럭시 Z 플립, 폴더블 스마트폰이
    카테고리 없음 2021. 2. 10. 06:34

    삼성전자의 갤럭시Z 플립,폴더블 핸드폰이 출시되었네요Samsung Galaxy Z Flip , Foldable Smartphone

    유튜브에 올라온 동영상으로 보면 원어민들, 즉 미국 사람들이죠.제트 폴립 발음하는 사람 거의 없고 지플립이래요저도 이제부터는 지프립으로 하겠습니다.

    우리 한국 사람들은 대부분 제트라고 해서 또는 Zipleplef 라고 해서 혀를 내두르는 사람도 있습니다.

    11일의 현지시간, 미 샌프란시스코의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에서 「Samsung Galaxy Anpack 2020」 「Galaxy S20」 「새로운 폴더블 폰 Galaxy Z 플립」 「무선 이어폰 Galaxy Buds+」를 발표.

    「(세계 스마트폰) 업계의 판도를 바꾼다」.

    새로운 폼팩터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Z 플립을 함께 발표했습니다

    소스 https://9to5google.co m / 2020 / 02 / 11 / samsung - galaxy - z - flip - thoughts - foldables - might - just - matter /

     

    과연 이 폴더블 스마트폰으로 방향성과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낼 수 있을까요?

    지금까지 유튜브나 트위터, 기사를 보니까 언급을 많이 하시네요.

    아마 아이폰이 만들어내는 이슈가 많지 않은 요즘 IT관련이나 기술 트렌드를 만드는 콘텐츠 업체들에게는 좋은 소재라고 할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소비자를어떻게접하는지깊이아니면본질을살펴볼필요가있죠.

    스타텍으로 유명한 모토로라가 접는 폰을 만들어 시장에 많은 영향을 주었다고 저는 생각합니다.아마 초장기 휴대전화 시장에 전국 어디서나 모토로라 매장이 굉장히 많았겠네요.

    그러나 애니콜이라고 하는 휴대 전화로 밀쳐 버렸던 경험이 있었습니다.

    이 휴대용 폰이 광고에 나오면 관심 없던 여성들이 저게 얼마냐고 물어본다고 합니다.이 포인트가 여성들에게는 강력한 어필이 될 것 같습니다. (웃음)

    외모도 화장품의 외관과 비슷하네요.

    농담으로 나중에 여자 가방에서 화장품을 꺼내려고 스마트폰을 꺼내거나 반대로 ㅋㅋㅋ

     

    본론으로 돌아가서

    조금 있으면 중국 업체가 하드커피를 만들어서 출시할 것 같아요.하지만 애플은 어떻게 할까요, 당연히 애플도 한두 개 사고, 혹은 더 사겠죠.

    열심히 분해하고 분석해서 여기저기 연구하고 있잖아요 (웃음) 벌써 연구하고 있었죠.선행개발이라는 팀이 있을 테니까

    접히는 부분은 지금도 쓰고 있는 노트북이 많죠전문용어로는 힌지라고 많이 불립니다.

    힌지를 잘 설계해서 유용하게 변형시켜 스마트폰에 연결했네요.

    유튜브에 올라온 개봉기와 사용기를 몇 개 보면 칭찬이 많네요.1세대라면 그 다음에 더 업그레이드 된 2세대, 3세대가 나오면 좋아질 것입니다.

     

    2020년 2월 16일에

    근처의 점포에 가 보면 보고있는 사람이 많이 있어서, 대체로 디자인이나 모양의 느낌뿐이었습니다.

    기능을 보고 싶었는데 기다리는 분들이 많아서 울트라 하는 줌 기능을 봤는데 멀리 있는 물체는 흔들려서 제대로 보기가 힘들어서 삼각대나 스테빌라이저를 이용해서 자세히 봐야 할 것 같습니다.

    멀리 있는 것들을 끌어당겨서 보는 건 나름 잘 보이고 유용한 기능인 것 같아요

     

    2020.02.19 오전 7시경에 작성하였습니다.

    2020년 2월 17일에 가까운 매장에 가서 실물과 사양, 디자인을 좀 더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전반적으로 디자인은 양호해 보이네요

    자세히 보면 휘어지는 부분의 힌지 영역에서는 주름이 보이지만 기존 폴드에 비해 많이 개선되어 있습니다.화면의 배경과 색상에 따라 구별하기 어려운 경우도 있고, 인터넷 웹페이지라든지 사진 등에 따라 궁금한 경우도, 보는 각도에 따라 잘 보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부분들이크리티컬하게느껴지거나궁금하지않다면다른선택을하거나,다음세대를기다려서개선된후에사야겠죠.

    편리성 또는 디자인을 선택하려면 본인의 취향에 따라 할 수 밖에 없네요.

    사양도 LTE only거든요 5G를 쓰고 싶으면

    그러나 고사양 플래그십 모델을 선호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통화용이나 인터넷 서핑 정도는 무리가 없을 것 같습니다.

    저는 지금 2G, iPhone, iPad를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기존의 번호와 2G를 대신하면 사고 싶습니다.가격은 조금 저렴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보통 삼성전자가 내놓은 첫 모델치고는 완성도나 기능은 이전보다 좋아진 느낌이에요.저 같은 경우에는 첫 번째 모델로는 되게 내키는 편이 아니었어요.

    울트라 모델도 사진이나 줌을 원해요.

    과연 다음 아이폰에 어떤 기능과 사양이 추가될지 기대가

     

    아마도 향후 스마트폰 시장은 미국이 중국을 정치적, 경제적으로 여러 가지로 견제하고 있는 상황에서 앞으로 애플과 삼성전자의 강력한 구도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중국 스마트폰 업체들도 하나둘씩은 살아남으면서 대략 2~3개 정도로 유지되면서 경쟁을

     

     

    나중에 추가로 할게요. 쿠쿠쿠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