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민이 증발된 일상 관리법 축농증제
    카테고리 없음 2021. 2. 6. 03:57

    안녕하세요, 근처의 여러분!오늘은 일상 생활에 큰 고난과 시련을 주고 있다 ww축농증에 대해서 이야기 하겠습니다.

    보통 축농증이라고 하면 환절기나 겨울철에만 심해진다고 생각합니다만, 면역력이 떨어지면 날씨 등 전혀 관계없이 단지 힘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축농증 약도 먹어봤는데.. 잘 안맞아서 그런지 배가 너무 아파서 너무 힘들었어요..(´;ω;`)

    그래도 사방팔방, 다른 방법을 알아본 끝에 약에 대한 고민을 완전히 증발시킨 일상 관리법을 알게 되고 여러분에게 공유하려고 하니까 모두 집중해서 오늘 끝까지 포스팅을 봐주세요!

    저는 원래 축농증이 아니라 비염기가 있었거든요. 그래서 환절기까지 항상 증상을 생각해놓고 비염에 좋다는 생강차, 유자차 이런 거 케어를 해주곤 했었어요.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콧방울이 평소와 다르게 막혔다가, 조금 목을 지나가면 헛기침을 하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가래를 끓인다면서요?그렇게까지 하지 않으면 목에 걸린 콧물이 나오는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근데 또 금방 생기는 걸 보면 일시적인 도움밖에 안 되는 게... 와 진짜 성질이 나와요.

    그래서 참지 못하고 결국 검사받으러 갔더니 비염에 축농증까지 생겨서 콧물이 목구멍으로 나오고 비루증상도 나왔대.처음부터 축농증 약을 처방해 주셨더라구요.

    그리고 약을 먹어도 평소에 관리를 하지 않으면 돌아오지 않으니 주변 환경과 기관지도 관리하라고 해서 인터넷을 참고하여 다른 방법도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된다거나 하는게 아니라.. ㅠㅠ 문제는 이상하게도 속이 울렁거리는 일이 반복된다는 것이었습니다!썩은 것을 먹은 적도 없는데 설사가 안 나오는지.점점 식욕이 떨어지고 너무 힘들어요!!
    나중에알아보니까이게다축농증약의부작용으로조금민감한사람들에게는잘나타난대요.

    하지만 그렇다고 약을 단박에 끊기에는 코막힘이 너무 심해 그럴 수도 없고.불행히도 조금씩 쪼개거나 횟수를 조절해서 복용을 했네요.

    지방에 사는 친구가 볼일이 있다고 해서 정말 오랜만에 와서 만난 적이 있는데

    매번 메일로 연락했는데 제 목소리를 들으면 친구들이 놀라며 목소리가 왜그렇게 작살나냐고 하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내가 지금까지 있었던 일을 이야기하고 있는데 정말 갑자기 기관지 복합 식품류로 관리해 보라는 거죠?

    처음들어보는말인데약이다라고생각했더니이건그게아니라기관지를복합적으로관리하는여러가지식품이들어간식품군이라고해요.

    그래서 말하자면 기관지는 어느 한 부분만 관리하면 안 되고 면역력, 염증, 알레르기를 모두 한꺼번에 관리해야 된대요.

    그래야 면역력이 좋아지고 염증이나 알레르기에도 약해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얘기를 하면서 좀 격양해지더니 제 친구도 지방에서 일하는 동안 축농증 때문에 정말 죽을 뻔했나봐요.코막힘이 너무 심해서 수술까지 생각해 봤대.

    하여튼 고민을 많이 하고 한의사 사촌동생에게 조언을 구했더니 이 식품군이 알려주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잠시 관리를 한 결과 지금은 다시 태어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아주 산뜻하다고~ 뭐라고 그러는데... 저는 이 까다로운 친구가 마음에 드는 것이 무엇인지 궁금했고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물었어요..ㅋㅋㅋ

    그래서 친구가 관리를 잘 하기 전에 몇 가지 주의를 주면 된다고 했습니다.

    + 덧붙여서 오늘은 광고 오해를 사전에 막기위해 제품명은 공개하지 않을 생각입니다..ㅠㅠ 대신에 마지막으로 아래 내용을 한번 더 정리하여 깔끔하게 정리하오니 끝까지 지켜봐주세요!!

    먼저 어성초, 맥문동, 도라지, 메기가 다 들어 있는 것을 확인하고

    그다음에 고리의 모양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면 된다고 하네요.

    이 식품이 모두 들어가야 복합적인 기관지 관리가 가능하고, 또 원료 그대로 만든 형태가 다른 것에 비해 훨씬 흡수율이 높다고 합니다.

    이 아이는 까다로운 성격답게, 스스로 하기 전에 조사하고 있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나는 고민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 바로 본격적인 관리에 돌입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쯔위에 축농증 약을 거의 찾지 않아도, 아무 불편함 없이 시원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느껴보는 이 상큼함인가~기분 너무 좋아서 등에 날개 달린 것처럼 날아갈 것 같은 거 있죠? (웃음)

    정말 예전 같으면 코막힘, 목에 이물감 때문에 깊게 잠도 못자고, 평소 매우 예민한 상태였던 것 같아요.

    그래도 관리한지 한달에 조금씩 넘으니까 단단하게 뭉쳐진 콧물이 실타래처럼 풀리는 느낌이 들어서~ 콧속이 완전히 허무해졌어요!민트 사탕을 한 줌 듬뿍 넣은 기분이랄까!

    그래서 요즘은 기분이 좋아져서 상쾌한 기분을 느낀다며 생전에 가지 못했던 등산도 다녀오고 있습니다.

    몸이 좀 힘들긴 하지만 확실히 운동까지 해주니까 열이 나서 그런지 코막힘은 이제 영원히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물론그동안꾸준히노력해왔기때문에무조건이성공할수는없겠죠.

    근데 친구가 알려준거 하고 나서는 축농증 약을 고민할 필요도 없고 무엇보다 일상에 여유가 생긴거 같아서 ㅋㅋㅋ 전 이거 진짜 큰거 같아요!!

    그래서 친구들에게 고맙다고 텀블러와 축농증에 좋은 생강차 티백을 선물했습니다.

    아무튼 지금까지 이런 저런 고민들을 증발시킨 저의 일상 관리법을 공유해 봤습니다.잘 관리하셔서 평화롭고 깔끔한 생활 빨리 맛보세요!
    아!! 오해하실것 같아 죄송합니다만, 이것은 약이 아니라 관리시에 보충적으로 도움이 되는 식품군이라는 것, 모두 혼란스러워 하지 말아주세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마지막으로 기관지 복합식품을 잘 고르는 방법을 간결하게 정리해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다음에 또 만나요~

    "기관지 복합식품을 올바르게 고르는 방법" 1. "기관지 복합식품" 검색2. "삼백초, 도라지, 맥문동, 메뚜기"가 들어 있는지 확인3. 고리형태인지 확인

Designed by Tistory.